공식아카운트

장수고려약공장 개건현대화

2025년 05월 01일 10:45 공화국

인민보건사업의 발전을 강력히 추진

조선의 언론들에 의하면 장수고려약공장이 국내 고려약공장의 본보기로 훌륭히 개건되였다.

공장이 현대적인 설비들로 장비되고 생산공정의 무균, 무진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됨으로써 효능높은 고려약생산을 늘여 인민들의 복리에 이바지할수 있는 또 하나의 물질기술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장수고려약공장이 개건현대화되였다.

준공식이 4월 30일에 진행되였다.

전승국내각부총리, 관계부문 일군들, 공장의 일군, 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

준공식에서 연설자는 장수고려약공장의 준공은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첫자리에 놓고 인민보건사업의 발전을 강력히 추진하는 당중앙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자랑찬 결실이라고 말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나라의 천사만사를 돌보시는 바쁘신 속에서도 공장의 개건현대화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공사가 제기일에 완결되도록 세심히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을 현실로 꽃피워갈 일념 안고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단계별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건축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면서 개건공사를 힘있게 다그쳤다고 말하였다.

모든 생산자들이 당의 은정이 어려있는 설비들을 애호관리하고 기술기능수준을 끊임없이 높여 위생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된 질좋은 고려약을 더 많이 생산할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연설자는 공장의 모든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의 보건정책을 앞장에서 받들어가는 긍지와 영예를 간직하고 제약공업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에서 맡겨진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