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 진행

2025년 04월 15일 06:17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일성대원수님 탄생 113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가 14일 창덕학교에서 진행되였다.

만경대혁명학원,강반석혁명학원 원아들과 각 도소년단대표들,평양시안의 학생소년들,조선소년단에 입단하는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하였다.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가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동명비서,관계부문,청년동맹일군들,시안의 공로자,로력혁신자들이 대회에 초대되였다.

대회에 앞서 참가자들은 창덕학교에 높이 모신 김일성대원수님의 동상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중앙위원회 문철위원장이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항일의 불길속에서 조선소년운동의 빛나는 전통을 마련해주신 대원수님께서 조선소년단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소년단원들이 주체혁명위업을 떠메고나갈 참된 후비대로 자라나도록 따뜻이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소년단원들이 어려서부터 수령의 위대성과 조국의 귀중함을 아는 소년혁명가,지덕체를 갖춘 앞날의 믿음직한 역군으로 튼튼히 준비해나가도록 세심히 보살펴주신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소년단원들을 강성조선의 미래를 떠메고나갈 소년혁명가,소년애국자로 억세게 키워주시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조선소년운동의 새로운 전성기가 펼쳐지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소년단원들은 《조선을 위하여 배우자!》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열심히 공부하며 다방면적인 지식과 높은 창조능력,건장한 체력을 겸비한 혁명인재가 되여야 한다고 그는 말하였다.

대회에서는 조선소년단입단식이 있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동명비서의 선창에 따라 소년단에 입단하는 학생들이 선서하였다.

조선소년단에 입단한 학생들은 《사회주의조국을 위하여 항상 준비하자!》라는 구호에 화답하며 소년단원의 첫 인사를 하였다.

이어 축하토론들이 있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