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전집》 제63권 출판/2001년 6월-12월기간의 로작들 수록

2025년 01월 21일 14:47 정치

1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김정일장군님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총서인 《김정일전집》 제63권을 출판하였다.

《김정일전집》 제63권이 출판되였다. (조선중앙통신)

전집에는 장군님께서 2001년 6월부터 12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54건의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로작 《우리 당의 선군정치는 위력한 사회주의정치방식이다》에서 우리 당의 총대중시사상  군사중시사상을 철저히 구현하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로작들에는 우리 당의 과학중시사상을 높이 받들고 생산공정의 현대화, 과학화를 실현하며 농촌에 현대적인 뜨락또르들을 더 많이 생산공급하는데서 나서는 실천적문제들이 제시되여있다.

기자, 언론인들이 혁명의 붓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며 창작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잘하여 시대와 인민의 요구를 반영한 훌륭한 문학예술작품을 내놓을데 대한 사상이 담겨져있는 로작들도 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사적부문 사업에서 형식주의를 없애며 사적지를 통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할데 대한 문제, 김책공업종합대학을 나라의 위력한 과학기술인재양성기지로 꾸리는데서 나서는 문제, 문답식학습방법을 끊임없이 새롭게 발전시켜나갈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혁명과 건설의 여러 분야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