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녀성동맹교또 우꾜지부에서 동포녀성행사

2025년 01월 21일 13:07 본부・지부・분회

교또제2초급창립 60돐을 빛나게 장식하자

녀성동맹교또 우꾜지부가 주최하는 동포행사가 진행되였다

녀성동맹교또 우꾜지부가 주최하는 동포행사《녀맹右京支部女子会2024》가 11월 30일 교또제2초급 강당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지부 김정근위원장, 녀성동맹지부 김수자위원장, 관하 학부모들을 비롯한 동포녀성들과 아이들 74명이  참가하였다.

0살부터 89살까지의 동포들이 참가한 모임에서는 총련지부위원장의 인사가 있은 후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서 부문별모범분회인 《우리 학교를 지키고 사랑하는 분회》로 표창된 우메즈, 하나조노분회가 소개되고 분회장들이 그동안의 사업을 돌이켜보고 결의를 표명하였다.

김수자위원장의 축배선창으로 연회가 시작되였다.

녀성동맹교또 우꾜지부가 주최하는 동포행사가 진행되였다

준비기간 지부역원들은 녀성동맹지부의 중요한 년중행사의 하나인 이번 모임을 위하여 여러번 회의를 가지고 모임의 목적과 의의에 대하여 토론을 거듭하였다. 또한 참가자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 있도록 동원사업으로부터 시작하여 당일의 음식과 오락기획의 준비 등 정성껏 준비하였다.

행사당일 참가자들은 분회마다 준비한 특색있고 맛있는 음식을 들면서 서로 분회사업의 경험을 교환하면서 이야기꽃을 피웠으며 지부 문화부장들이 준비한 게임으로 웃음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모임에서는 지부관하에 거주하는 교또제2초급 학생들이 교가를 목청껏 불러 참가자들을 기쁘게 하였다.

참가자들은 총련결성 70돐과 교또제2초급창립 60돐을 빛나게 장식할 결의를 가다듬었다.

 【녀성동맹 우꾜지부】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