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17차 총련효고 고베지부 분회교류골프모임

2025년 01월 09일 09:30 본부・지부・분회

산모범을 따라배우자

제17차 총련효고 고베지부 분회교류골프모임이 진행되였다. (사진은 모임후 진행된 간친회)

제17차 총련효고 고베지부 분회교류골프모임이 지난해 12월 9일 진행되였다. 2024년에 4번째가 되는 이번 모임에 47명(경기참가자 42명)이 참가하여 친목을 깊였다.

분회대항전의 형식으로 진행된 모임에서는 호꾸방지역팀이 1위를 하였으며 개인전에서는 백철우씨가 우승의 영예를 지녔다.

2부 간친회에서는 년간성적이 발표되였고 채리티금이 고베초중 서병조교장에게 전달되였다.

페회에 앞서 실행위원장인 총련 시노노메분회 김종준분회장이 인사를 하였다. 그는 년간을 통해 골프모임을 운영해온데 대하여서와 그 결과 고베초중에 채리티금을 희사한데 대하여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앞으로도 모임참가자를 확대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지부, 분회역원들의 송년회도

총련지부, 분회역원들의 송년회가 진행되였다.

한편 12월 14일 총련 고베지부상임위원, 분회역원들의 송년회가 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송년회에서는 먼저 총련지부 문팔대위원장이 지부, 분회사업에 대하여 보고를 하였다. 그는 학교 새 뻐스구입기금사업과 현적으로 진행한 학교사랑 한구운동확대 3개월집중행동에서 지부의 확대목표인 200口를 넘쳐 달성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러면서 이에 만족하지 말고 계속 확대해나갈것을 제기하였다.

이어서 총련지부 임량년고문이 축배선창을 하였다. 그는 2025년의 총련결성 70돐과 현내 초급학교와 초중급학교가 창립 80돐을 맞는 26년도까지 분회사업을 적극 벌려 사업성과로 맞이할것을 열렬히 호소하였다.

참가자들은 맛있는 음식을 들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현내 총련분회들의 산모범을 따라배워 2025년도 분회활성화를 비롯한 제반 사업에서 성과를 이룩해나갈 결의를 가다듬었다.

 【고베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