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 녀성동맹 《고꾸라동포송년회-2024》

2024년 12월 03일 09:00 주요뉴스

애족애국의 광채를 뿌리는 산 조직으로

《고꾸라동포송년회-2024》가 진행되였다.

총련, 녀성동맹 후꾸오까 《고꾸라동포송년회-2024》가 11월 30일에 北九州市내의 음식점에서 진행되였다.

고꾸라지부에서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분회강화운동을 빛나게 마무리하기 위하여 총련과 녀성동맹, 각 단체의 대표들로 지부송년회 실행위원회를 구성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왔다.

실행위원들은 지부관하 동포동원사업과 재정사업, 각종 기획을 착상, 구상하는 등 면밀한 준비를 다그치며 사업한 결과 송년회당일에는 총련 후꾸오까현본부 리광호위원장을 비롯한 남녀로소 동포들 129명이 참가하였다.

지부송년회에서는 먼저 총련지부 전진성위원장이 인사를 한 다음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서 종합모범분회를 수여받은 총련 쥬오분회와 부문별모범분회를 수여받은 총련 미나미고꾸라분회, 총련 구로바루분회, 녀성동맹 쥬오분회들에 대한 표창이 진행되여 참가자들이 우렁찬 박수와 환호를 보내였다.

이어서 1년간의 지부활동을 돌이켜보는 영상편집물이 상영되였으며 금강산가극단 기다규슈공연의 수익금이 규슈초중고 조성래교장에게 전달되였다.

고꾸라지역상공회 김성웅회장이 축배선창을 한데 이어 올해 정기총회를 조직, 진행한 고꾸라상공회와 청상회의 새 역원들이 소개되였다.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서 종합모범분회와 부문별모범분회를 수여받은 분회들에 대한 표창이 진행되였다.

당일은 아동무용교실에 다니는 어린이들에 의한 무용, 규슈초중고를 다니는 이곳 지역 학생들에 의한 중창, 조청의 장단소조원들에 의한 장단, 조은니시신용조합 기다규슈지점 직원들에 의한 소품공연이 피로되였다. 또한 대추첨회도 진행되여 참가자들에게 호화로운 상품들이 전달되였다.

후꾸오까조선가무단의 공연이 시작되자 송년회의 분위기는 최절정에 이르러 동포들이 춤판을 벌리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였다.

맺음인사를 한 총련지부 김승일부위원장은 총화기간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힘차게 벌려 분회강화운동에서 수많은 모범, 성과들을 창조한 동포들에게 사의를 표하면서 총련결성 70돐을 맞이하는 명년 2025년에도 총련 고꾸라지부가 애족애국운동을 힘차게 벌려나갈것을 호소하였다. 그리고 지부관하 동포들에게 있어서 보람차고 휘황찬란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송년회가 마무리되였다.

총련 고꾸라지부에서는 앞으로도 새세대 동포들을 운동의 주인으로 적극 내세워 학생인입사업을 비롯한 애족애국사업과 분회를 애족애국의 광채를 눈부시게 뿌리는 생기발랄한 산 조직으로 더욱 강화발전시켜 총련결성 70돐을 빛나게 장식해나갈것이다.

【고꾸라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