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아마가사끼서지부/ 6년만의 쏘프트볼대회
2024년 11월 04일 09:00 본부・지부・분회분회대표자대회를 향한 마지막박차를
총련효고 아마가사끼서지부가 주최하는 《총련분회대항 쏘프트볼대회》가 10월 27일 아마가사끼초중 운동장에서 진행되였다.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마지막 박차를 가해나갈것을 목적으로 조직된 이번 행사에는 5개 분회에 소속하는 동포들과 함께 그들과 련계가 깊은 일본사람들 계 70명이 참가하여 즐거운 한때를 보내였다.
1부 분회대항 쏘프트볼에서는 분회마다 로중청 동포들이 한팀이 되여 단결력을 백방으로 발휘하였으며 계 6경기에서 치렬한 공방전이 벌어진 끝에 미즈도분회가 영예의 우승을 쟁취하였다.
녀성동맹지부가 준비한 맛있는 불고기를 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된 2부 교류모임은 조선대학교 실습생들에 의한 중창을 시작으로 하여 노래와 춤판이 벌어져 시종 들끓었다. 또한 당일 행사장은 분회의 역할을 높여 그동안 185건을 넘는 동포상담안건을 접수, 처리해온 힘을 다음에는 현적으로 진행하고있는 《학교사랑한구운동확대를 위한 3개월집중전》에 총투입하여 새로 100구를 확대할것을 목표로 운동을 벌려나갈 이곳 동포들의 기세로 충만되였다.
이곳 지부에서는 보링모임(상공회주최), 하루행사(장수회), 분회대항 골프모임, 쎄미너, 송년회 등 년말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계속 조직하여 올해 사업을 빛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마가사끼서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