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이채롭게 진행된 각종 전시회

2024년 11월 08일 17:14 공화국

신발, 수산물가공제품, 밀가루음식 등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가을철을 맞으며 각종 전시회가 이채롭게 진행되였다.

신발전시회

《가을철전국신발전시회-2024》가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였다.

강원도 원산시에서 진행된 전시회에는 류원신발공장, 원산신발공장, 신의주신발공장, 서성송도구두제작소를 비롯한 수십개 단위에서 생산한 제품들이 출품되였으며 신발공업부문 연구성과자료들도 제출되였다.

전시회에서는 남자봄가을구두를 비롯한 신기에도 편리하고 맵시있는 신발들을 출품한 원산구두공장이 높이 평가되였다.

원산백화점에서 진행된 페막모임에서는 우수하게 평가된 단체와 제품, 과학기술제안들에 상장, 메달,증서들이 수여되고 해당한 시상이 있었다.

수산물가공제품전시회

《전국수산물가공제품전시회-2024》가 1일 평양지하상점에서 개막되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국의 110여개 단위에서 생산한 200여종의 제품들이 출품되고 수십건의 과학연구성과자료가 제출되였다.

많은 단위에서 다종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여 내놓아 전시회장을 이채롭게 하고있다.

리철만 내각부총리 겸 농업위원회 위원장, 관계부문, 출품단위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 등이 참가한 개막식에서는 송춘섭수산상이 개막사를 하였다.

평양지하상점에서 진행된 전국수산물가공제품전시회(사진은 모두 《로동신문》)

밀가루음식전시회

청춘관에서 지난 5일에 개막된 전국밀가루음식전시회가 련일 진행되고있다.

성, 중앙기관들과 각 도들에서 선발된 50개의 급양봉사단위와 평양시녀맹위원회가 참가한 전시회에서는 밀가루음식전시 및 기술교류(판매포함)와 여러가지 밀가루음식만드는 방법을 보여주는 료리사, 가정주부들의 시범출연이 진행되고있다.

평양제1백화점 상품전시회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 제15차 평양제1백화점 상품전시회에는 공업품, 식료품, 가정용품을 비롯한 수천종에 174만여점의 상품들이 출품되였다.

전시회기간 참가자들은 소비품의 질제고와 품종확대를 다그치는 과정에 이룩한 성과와 경험들을 서로 공유, 이전하였으며 참관자들의 의견도 청취하였다.

페막식에서는 우수하게 평가된 단위들에 상장이 수여되고 해당한 시상이 있었다.

평양제1백화점 상품전시회 개막식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