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총련교또 다까바시분회 학교미화사업 및 불고기모임
2024년 10월 10일 10:30 본부・지부・분회동포사회가 흥하도록 분회사업을
총련교또 후시미 다까바시분회 학교미화사업 및 불고기모임이 10월 6일 교또초급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분회 김성규분회장, 녀성동맹분회 신성순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위원, 분회동포들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먼저 교또초급 운동장주변의 풀베기를 하였다. 이어서 불고기모임이 진행되였다.
축배선창을 한 김성규분회장은 올해 년초부터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 (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하여 다양한 분회활동을 벌려왔다고 하면서 《오래동안 구상해왔던 학교미화사업을 드디여 조직하게 되였다. 아침일찍부터 많은 동포들이 모여준데 대해 사의를 표한다.》고 말하였다.
교또초급 김영주교장은 분회단독으로 진행된 이곳 분회 학교미화사업에 감사를 표하면서 다까바시분회 동포들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이 학교사업에서 새로운 창조와 혁신을 이룩해나갈 결의를 피력하였다.
모임에서는 오는 11월 10일에 조직되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 참가하게 되는 분회대표들이 우렁찬 박수속에 소개되였다.
결속을 한 류장태부분회장은 동포사회가 흥하자면 지부와 특히 분회사업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오래간만에 만난 동포들과 회포를 나누며 정답게 지낸 오늘 모임의 의의가 크다. 년말까지 계속 분회사업을 추켜세워나가자.》고 힘차게 호소하였다.
총련과 녀성동맹 후시미지부 다까바시분회에서는 올해 2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한 궐기모임을 가진 후 다양한 활동을 벌려왔으며 오늘의 모임은 대회를 앞둔 마지막 분회행사가 되였다.
다까바시분회에서는 앞으로 《년말 동포호별방문》, 《제3차 분회골프모임》, 《송년회》를 각각 조직하여 올해 사업을 빛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후시미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