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평안북도피해복구전구에 파견되는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진출식 진행

2024년 08월 07일 06:29 공화국

김정은원수님의 참석밑에 평안북도피해복구전구에 파견되는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진출식이 진행되였다.(사진은 모두 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원수님의 참석밑에 평안북도피해복구전구에 파견되는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진출식이 진행된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백절불굴의 과감한 전진과 줄기찬 승리로 빛나는 조선혁명의 성스러운 장로에는 광명한 미래를 앞당기는 성업에 피끓는 청춘을 다 바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강력히 떠밀어온 애국청년들의 값비싼 공적과 위훈의 자욱들이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

주체조선 청년전위들의 열혈의 개척정신과 무비의 돌격기상은 위대한 김정은시대와 더불어 길이 찬양받을 가장 선봉적이고 혁명적인 진출과 영웅적인 분투로 더욱 승화되고있다.

언제나 우리 청년들을 당의 척후대,익측부대,별동대로 굳게 믿으시고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안북도 신의주시와 의주군의 피해지역 복구건설에로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를 부르시였다.

김정은동지의 부르심따라 조선청년의 존엄과 명예를 걸고 용감무쌍한 대격전으로 기적의 영웅신화를 또다시 창조할 맹세를 다지며 앞을 다투어 피해복구전구로 탄원하는 청년전위들의 거세찬 대하에는 1950년대에 전선으로 용약 달려나가던 조국수호자들의 드높은 애국열기가 그대로 맥동치고있다.

김정은원수님의 참석밑에 평안북도피해복구전구에 파견되는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진출식이 진행되였다.

평안북도피해복구전구에 파견되는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진출식이 8월 6일 수도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