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를 향하여-〉총련효고 미스가분회

2024년 07월 20일 10:00 총련 본부・지부・분회

분회동포를 격려할 일념으로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미스가분회에서 《불고기모임》이 진행되였다.

총련효고 니시고베(西神戸)지부 미스가(御菅)분회가 주최하는 《불고기모임》이14일, 분회동포가 운영하는 음식점에서 진행되였다.

이 모임은 지난 3월의 분회총회에서 새 분회장으로 선출된 장현상분회장의 발기로 언제나 열심히 활동하고있는 회원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실리를 도모하자는 목적밑에 진행되였다.

미스가분회는 이번 행사를 위하여 분회위원회를 여러번 조직하면서 준비를 다그쳤으며 특히 새세대 동포들을 망라하는데 주된 힘을 돌려 동원사업을 벌렸다.

그 결과 준비과정에 총련회비납부자를 2호 확대하였으며 당일에는 날씨가 걱정되는 속에서도 15명의 동포들이 모여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모임에서 발언하는 장현상분회장

행사에서는 녀성동맹분회가 장만한 고기와 함께 문어나 낙지, 생복과 같은 해산물도 있어 참가자들을 기쁘게 하였다. 또한 궂은 날씨가 예견된것으로 하여 회장이 동포음식점으로 옮겨졌으나 분회위원들은 가설수영장을 준비하여 아이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제공하였다.

장현상분회장은 《오래간만에 분회행사를 조직하니 예상이상으로 기뻐해주는 동포들이 많았고 분회가 할수 있는 일이 얼마나 많는가고 절감하였다. 오래 분회장을 맡아오신 선대들에게 감사하면서 분회사업을 더욱 의욕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힘주어 이야기하였다.

이곳 분회는 앞으로 예정되는 동포납량제나 분회대항골프모임의 동원사업을 적극 진행하면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보다 활성화시켜나갈 결심으로 충만되고있다.

【니시고베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