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총련, 녀성동맹 후꾸오까 고꾸라지부활동가모임

2024년 07월 13일 08:30 본부・지부・분회

분회의 면모를 일신하자

총련, 녀성동맹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7월 6일 총련후꾸오까 고꾸라지부회관에서 총련, 녀성동맹 고꾸라지부 활동가모임이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본부 리종건조직부장과 총련지부 전진성위원장, 녀성동맹지부 박진강위원장, 고꾸라지역상공회 김성웅회장을 비롯한 일군들과 총련, 녀성동맹의 지부상임들, 분회역원들, 단체, 사업체 대표들 52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모임은 지난 2월 2일에 지부에서 분회열성자모임을 가진 이후 강령적 5.28서한관철을 위한 사업과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을 일반화하고 하반년도 분회강화를 위한 사업방향과 과업을 책정하기 위하여 조직되였다.

총화기간에 거둔 성과와 경험에 대하여 토론하는 분회장

모임에서는 먼저 총련효고 히메지니시지부와 총련도꾜 오따지부의 분회활동모습을 엮은 영상편집물을 시청한 다음 총련지부위원장이 사업보고를 하였다.

그는 총화기간 총련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역원들이 동포들속에 깊이 들어가 사업함으로써 총련회비납부자대렬을 12호 확대하였으며 상반년동안에 《모범분회궐기모임》을 비롯한 각종 분회행사에 199명의 분회동포들을 망라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또한 하반년도 과업으로서  ①회비납부자와 출판물독자대렬의 확대, ②《동포경로의 날》에 즈음한 분회단위 봉사복지활동, ③11월에 조직하는 금강산가극단 기다규슈공연을 통한 학교지원사업, ④가을철에 동포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분회행사의 조직을 들었다. 그리하여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에서 종합모범분회를 1단위, 부문별 모범분회를 1단위이상 표창받은 성과를 가지고 11월30일에 예정하는 《고꾸라동포송년회-2024》를 빛나게 장식하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총화기간에 거둔 성과와 경험에 대하여 토론하는 분회장

다음으로 총련 구로바루분회 조일남분회장과 녀성동맹 고꾸라쥬오분회 리지숙분회장이 총화기간 분회강화운동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에 대하여 토론하였다.

이어 고꾸라지역상공회 리현식리사장이 고꾸라지부회관의 전등LED화를 비롯한 지부회관 개수사업정형에 대하여 보고하였다.

마지막으로 총련본부 리종건조직부장은 고꾸라지부가 후꾸오까애족애국운동에서 선봉적인 역할을 놀아왔다고 하면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비약과 혁신의 대회로 빛나게 장식해주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총련 고꾸라쥬오분회 진상규분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간친회에서는 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역원들이 《가을철 분회행사를 참신하게 조직하여 더 많은 분회동포들을 동원하자.》, 《분회사업에서 40대, 50대 동포들을 적극 내세워 사업하자.》 등 여러 의견을 교환하면서 녀성동맹지부에서 마련한 점심을 들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였다.

이번 고꾸라지부활동가모임은 지부관하 분회들의 면모를 동포대중주인형, 동포대중참가형으로 일신시키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였다.

【고꾸라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