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봉화채화의식 진행

2024년 06월 18일 06:33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봉화채화의식이 17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청춘거리 체육촌에 있는 무도봉화대에서 채화된 봉화는 올해 11월 우즈베끼스딴의 따슈껜뜨에서 열리는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개막식장의 봉화대에 지펴지게 된다.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봉화채화의식이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의식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김명훈 내각부총리, 조선태권도위원회 김명근위원장, 태권도사범, 선수들, 평양시내 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

국제무도경기위원회, 국제태권도련맹 집행위원들, 여러 나라 무도대표들, 조선주재 외교단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의식에서는 국제무도경기위원회 위원장인 리용선 국제태권도련맹 총재가 연설하였다.

경기대회에 보내는 홰불봉이 채화되여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라지즈 하싸노브 우즈베끼스딴태권도협회 위원장에게 넘겨졌다.

경기대회에 보내는 홰불봉이 채화되여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라지즈 하싸노브 우즈베끼스딴태권도협회 위원장에게 넘겨졌다.(조선중앙통신)

제9차 국제무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라지즈 하싸노브 우즈베끼스딴태권도협회 위원장과 국제무도경기위원회 집행위원인 뱌체슬라브 찌모페예브 세계가라데동맹 위원장이 연설하였다.

이어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예술소조원들의 공연과 태권도, 우슈, 가라데도선수들의 모범출연이 있었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예술소조원들의 공연이 있었다.(조선중앙통신)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