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소년단창립 78돐경축 전국련합단체대회 진행

2024년 06월 07일 06:26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소년단창립 78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가 6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소년단창립 78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가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대회에는 조선소년단창립 78돐 경축행사참가자들, 평양시안의 학생소년들이 참가하였다.

평양시당위원회 김수길책임비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리두성부장, 김승두교육상, 청년동맹일군들이 대회에 초대되였다.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중앙위원회 문철위원장이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조선소년단창립 78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자애로운 품속에서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마음껏 꽃피우는 소년단원들의 담찬 기상을 만천하에 떨치는 의의있는 계기로 된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아버지원수님께서 혁명앞에 시련과 난관이 겹쌓일수록 새세대들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으시고 온갖 사랑과 정을 다해 보살피시며 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억세게 키워주시는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정책을 세우시여도 아이들을 위한 정책을 제일먼저 세우시고 후대들을 위함이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아버지원수님을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의 학생소년들은 소년혁명가, 소년애국자들로 튼튼히 준비해가고있다고 말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소년단원들이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오늘의 행복도,끝없이 창창한 미래도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사회주의조국의 참된 아들딸들로 자라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조선소년단창립 78돐경축 조선소년단 전국련합단체대회가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아버지원수님을 충성다해 받들어모시며 원수님께 언제나 기쁨만을 드리는 모범소년단원이 될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