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 후꾸시마현본부관하 모든 지부들에서 꽃놀이
2024년 04월 27일 08:34 본부・지부・분회지역동포사회활성화의 계기점을
김일성주석님 탄생 112돐을 경축하는 꽃놀이모임이 총련 후꾸시마현본부관하 모든 지부들에서 진행되여 여기에 실수 119명의 동포들과 일본사람들이 참가하였다.
올해 진행된 꽃놀이모임은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하여 총련지부관하 분회들과 단체조직들이 동원사업과 각종 기획을 담당, 수행하는 과정에 자체조직들의 활동을 한단계 추켜세울 안목을 가지고 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
총련 하마도오리지부가 조직한 꽃놀이모임(4월 8일)은 조청, 청상회 성원들이 알뜰히 꾸린 지부강당에서 진행되였다.
참가자들이 음식을 맛있게 드는 속에서 총련분회위원들은 솔선 기획을 운영하고 11월의 분회대표자대회를 향한 활동계획과 결심을 피로하였으며 이에 참가자들이 적극 호응하였다.
총련 아이즈지부가 조직한 일조우호꽃놀이모임(4월 14일)에서 동포들과 일본사람들은 녀성동맹에서 준비한 불고기를 맛있게 들었다. 또한 일본사람들이 모여준 유보무상화와 관련한 서명을 전달하는 모임도 진행되는 등 지역밀착의 대외활동을 추켜세울 계기점이 되였다.
총련 나까도오리지부가 조직한 꽃놀이모임(4월 21일)은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건강을 도모하는 건강체조 및 체육기획을 총련지부상임위원들이 창안, 기획한것으로서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총련 후꾸시마현본부관하 지부와 분회들은 꽃놀이모임을 계기로 당면 8월에 예정한 동포군중모임을 향하여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박차를 가해나갈것을 다짐하였다.
【후꾸시마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