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녀성동맹교또부본부

2024년 03월 15일 09:29 본부・지부・분회

모든 사업을 분회활성화에 초점을/ 녀성동맹 교또부본부주최 분회장모임

녀성동맹 교또부본부주최 분회장모임이 진행되였다.

녀성동맹 교또부본부주최 분회장모임이 진행되였다. 여기에 녀성동맹본부관하 지부위원장, 분회장, 분회대표 22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먼저 녀성동맹본부 박순호위원장이 언제나 동포들을 위해 헌신하는 분회장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그는 오늘의 모임이 분회장들이 서로 경험을 교환하고 가을의 《총련분회대표자대회》를 향하여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적극 떨쳐나서기 위해 조직된데 대해 언급하였다.

이어 녀성동맹 간또지방본부들이 제작한 영상편집물을 시청한 후 연회가 진행되였다.

잉어회와 녀성동맹 분회장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료리에 참가자들의 얼굴마다에는 웃음이 가득했으며 분회를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웠다.

연회중반에서는 총련-녀성동맹 京都부본부관하 분회장대표 7명이 참가자들을 격려하는 영상편집물이 상영되였다.

총련 西陣지부 紫竹분회 강호성분회장은 《분회사업을 잘하자면 동포들과의 정이 오가는 관계를 맺는것이 중요하며 그를 위해 동포들속에 적극 들어가자.》고 힘주어 호소하였다. 또한 녀성동맹 西南지부 桂1분회 로구자분회장은 《분회활동에서 제일 중요한것은 집집을 찾아가 그들과 얼굴을 맞댈수 있는 방문사업》이라고 하면서 《분회를 지키기 위해서는 방문사업을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동포들과 덕과 정을 맺는것을 기본으로 간주해야 할것이다.》고 절박하게 호소하였다.

이후 참가자들은 모임에 참가한 감상을 한자에 담아 조별로 발표하였다.

  • -동포들을 찾아가 얼굴을 맞대는 동포방문의 중요성 《顔, 訪》
  • -합심하고 단결하는 중요성 《団結, 合心》
  • -전통을 이어나갈 결심 《繋, 継続》
  • -한곳에 모여 즐거움을 공유하는 중요성 《会, 集, 楽》

발표를 들은 참가자들은 정열을 가지고 분회사업에 림해나가자며 결심을 하나로 하였다.

이날 모임은 지난해 교또중고창립70돐기념 교사보수응원《애교고기》판매사업에서 물심량면으로 안받침해준 총련滋賀 大津지부 石山분회 리상호분회장이 경영하는 음식점에서 진행되였다.

모임 마지막으로 분회장이 격려인사를 하고 박순호위원장이 모임을 결속하였다.

녀성동맹교또는 앞으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32개의 분회가 적극 떨쳐나서 《정상분회80%》를 목표로 삼고 4월에는 녀성동맹위원장, 조직부장회의를 조직하여 모든 사업을 분회활성화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할 예정이다.

【녀성동맹 교또부본부】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