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일신-《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하여-〉후꾸오까 고꾸라지부
2024년 02월 07일 15:56 본부・지부・분회분회면모를 일신할 결심 새로이 / 총련, 녀성동맹 분회열성자모임
3일 총련후꾸오까 고꾸라지부회관에서 총련, 녀성동맹 분회열성자모임이 진행되였다.
모임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새해축전을 높이 받들고 올해를 5.28서한관철에서 실제적인 발전변화를 가져올 한해로 장식하며 특히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총궐기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후꾸오까현본부 리주학위원장을 비롯한 고꾸라지부관하 총련과 녀성동맹의 지부상임위원들, 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역원들 22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먼저 총련지부 전진성위원장이 2023년도 고꾸라지부관하 분회사업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의 요구성과 목적에 대하여 보고를 하였다.
이어 총련지부 김순기조직부장이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의 4가지 목표와 기준, 부문별 모범분회의 표창종류,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를 향한 지부의 사업계획에 대해 해설하였다.
지부상임위원들과 분회장들이 지난해 분회사업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 올해 분회사업의 목표와 구상에 대하여 토론하였다.
총련과 녀성동맹의 분회장들은 3월초순까지 모든 분회들에서 분회위원회와 분회모임을 조직하여 운동에 일제히 궐기해나설것을 합의보았다.
총련본부 리주학위원장이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서 고꾸라지부관하 분회들이 앞장서 운동을 전개하자고 열렬히 호소하면서 모임을 결속하였다.
모임은 지부상임위원들과 분회장들이 자신의 책임과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여 분회의 면모를 동포대중주인형, 동포대중참가형으로 일신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였다.
【고꾸라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