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들에게 선물전달/경축연회도 진행
2024년 01월 02일 07:00 공화국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신년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들에게 보내주신 선물을 전달하는 모임이 1일 평양체육관에서 있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용원조직비서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일군들과 신년경축행사참가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 발언한 조용원조직비서는 온 한해 나라를 위함에 극진한 노력과 진실한 땀방울을 바쳐온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높이 내세워주시고 헌신의 보람과 긍지를 더해주시려 다심하게 마음쓰시는 원수님께서 사랑의 선물을 안겨주신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는 일터와 초소마다에 공민의 량심을 묻고 열심히 일한것뿐인 소박한 마음들에 안겨지는 크나큰 은정은 한평의 땅, 하나의 제품에 깃든 애국심도 귀중히 여기시는 그이의 한량없는 사랑과 믿음의 결정체이라고 강조하면서 위대한 어버이의 크나큰 사랑을 받아안은 전체 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였다.
성실한 근로자들이 지켜가는 내 나라의 방방곡곡은 그대로 우리가 리상하는 강국의 터전이고 애국의 열정과 적극적인 분투로 이루어내는 하나하나의 창조물은 모두가 강국의 소중한 재부이라고 하면서 조용원조직비서는 전체 참가자들이 조국의 영광넘친 행로에 바쳐온 결곡한 마음을 변함없이 굳게 간직하고 애국적삶을 억세게 이어나갈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선물명세가 열렬한 박수속에 전달되였다.
2024년 신년경축연회
2024년 신년경축연회가 1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는 당 제8차대회 투쟁강령의 실행을 위한 전구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아낌없이 바쳐 지난해를 조국청사에 특기할 위대한 변혁의 해로 빛내이는데 공헌한 로력혁신자들을 신년경축연회의 주빈으로 초대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최룡해위원장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김재룡, 전현철, 박태성비서를 비롯한 당과 정부의 간부들이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하였다.
인민문화궁전, 옥류관, 청류관, 평양면옥, 양각도국제호텔, 서산호텔,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종합봉사선 《무지개》호에서 진행된 연회들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연설자들은 지난해 우리 국가가 전취한 최상의 존엄과 영예, 5개년계획완수를 락관하게 하는 자부할만한 경제적성과들은 애국적인 근로자들이 당중앙과 뜻과 의지를 함께 하며 아낌없이 바친 고귀한 피와 땀, 지혜와 분투의 루적이며 응결체이라고 하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새해에도 전인민적진군의 앞장에서 혁혁한 공훈을 계속 떨쳐가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충직하게 받들고 새 승리에로의 도약을 위한 총진군에 매진분투함으로써 2023년의 영광을 2024년에로 빛나게 이어갈 의지를 굳게 가다듬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