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에서 하신 연설문헌을 출판배포

2023년 12월 31일 07:50 정치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연설문헌을 출판배포한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가 김정은원수님께서 하신 강령적인 보고와 결론문헌을 출판하여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에게 배포하였다.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에서 하신 강령적인 보고와 결론문헌을 출판하여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에게 배포하였다.

사회주의전면적발전의 시대를 선명하게 떠올린 2023년의 위대한 승리를 총화하고 혁명의 줄기찬 전진을 위한 현실적이며 과학적인 로정도와 발전지침을 명시한 김정은동지의 력사적문헌은 영웅적투쟁으로 쟁취한 값비싼 성과들을 더욱 확대공고화하고 우리 조국과 인민의 행복한 미래를 당겨올 가일층의 비약을 담보하는 향도의 기치이다.

총비서동지의 강령적문헌을 받아안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다시금 학습하고 새년도 실천투쟁에 철저히 구현하여 사회주의건설에서 위대한 변혁을 창조하기 위한 2024년의 웅대한 목표실현에서 당과 혁명앞에 지니고있는 막중한 책임과 역할을 정확히 수행해나갈 비상한 각오로 충만되여있다.

총비서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보고와 결론은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출판되여 전당의 각급 조직들에도 배포되게 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