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승리》상에 인민상을 수여

2023년 12월 17일 07:42 정치 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11일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탑 중심주제 《승리》상에 인민상을 수여함에 대한 정령을 발표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17일발 조선중앙통신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정령에 의하면 백전백승하는 조선혁명의 억센 숨결을 지켜주고 자주, 자립, 자위로 부강발전하는 우리 공화국의 강대함과 불패성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며 《승리》상이 거연히 솟아 빛나고있다.

《위대한 년대에 경의를 드린다》라는 불멸의 글발이 금문자로 빛을 뿌리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탑 중심주제 《승리》상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탁월한 령도밑에 우리 군대와 인민이 반제대결전에서 이룩한 자랑찬 승리와 무비의 영웅성을 상징하는 대기념비이며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만을 떨쳐가는 영웅의 나라, 영웅인민의 억센 기상이다.

우리 공화국에 불멸의 영광과 명성을 안겨주고 우리 인민에게 세세년년 긍지높이 추억할 승리의 력사와 전통을 새겨주는 《승리》상과 더불어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백승의 력사는 줄기차게 흐르고 불세출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여 승리는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조선의것으로 될것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절세위인들의 정력적인 지도밑에 사상성과 조형예술성이 완벽한 로동당시대의 대기념비적창조물로 훌륭히 형상완성되여 우리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고 영웅적투쟁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탑 중심주제 《승리》상에 인민상을 수여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