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낭세이쇼지부 분회들에서 분회위원회 및 송년회
2023년 12월 09일 09:00 총련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서 앞장서나가리
총련가나가와 쇼낭세이쇼지부 관하 분회들에서 합동분회위원회, 송년회가 진행되였다. 여기에 참가한 분회위원들과 동포들은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4》(새 전성기 4차대회)를 향하여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2024년 2~10월)에 힘차게 궐기해나설 결심을 다졌다.
총련 후지사와분회, 오오후나즈시분회 합동분회위원회가 11월 18일에 진행되였다.
합동분회위원회에서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이후 3년간의 분회활동에 대하여 총화하면서 강령적서한에서 제시된 4대과업관철을 위한 전형창조운동을 심화시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갈데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그러면서 두 분회들이 힘을 합쳐 래년초부터 년간을 통해 공동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운동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으로 고조시켜 새 전성기 4차대회를 자랑차게 맞이할것을 토의하였다.
12월 3일에 진행된 도쯔까분회송년회에서는 녀성동맹이 장만한 료리를 맛있게 들면서 전형창조운동기간에 이룩된 경험을 소개하는 등 1년간의 활동을 공유하였다. 참가자들은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서 이곳 분회가 앞장서나갈 결심을 새로이 하였다. 또한 송년회에서는 역원들과 이 지역에 이사온 동포들, 조선학교를 다니는 관하 학생들의 소개, 놀이기획이 진행되여 참가자들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총련 쇼낭세이쇼지부관하 히라쯔까분회, 오다와라유가와라분회에서도 운동궐기를 위하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또한 2023년을 애국사업전반을 상승궤도에 올려세운 자랑찬 성과로 마무리하기 위하여 년말까지 《동포사랑전력전》을 고조시켜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위한 조직적토대를 갖추어나갈것이다.
【쇼낭세이쇼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