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특집〉경기장을 달리고 달린 꼬마선수들의 3일간
2023년 11월 20일 15:03 체육제45차 재일조선초급학교중앙축구대회
11월9일부터 11일에 걸쳐 大阪 堺市의 경기장에서 진행된 제45차 재일조선초급학교 중앙축구대회(꼬마축구대회, 주최=재일본조선인축구협회).
본선부문 23팀, 육성부문 18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는 총 132시합이 진행되였다.
꼬마선수들은 승리를 향해 평상시 련마해온 기술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경기장을 힘차게 달렸다.
승리의 기쁨이 있었고 패전의 슬픔도 있었다.
그러나 경기가 끝나면 학생들은 승자와 패자가 따로 없이 서로의 건투를 칭송하였다. 그러한 꼬마선수들의 성장한 모습은 경기장을 찾은 동포, 학부모들의 심금을 울렸다.
대회기간의 선수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소개한다. (로금순기자)
※여기에 공개된 사진과 그 이외에 대회기간에 촬영된 사진을 ▶朝鮮新報写真館(조선신보 사진관) 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널리 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는 2024년 2월 26일부터. 판매되는 사진에 대다수는 본선부문경기의 사진이며 일부 육성부문경기의 사진도 있습니다.)
※여기에 공개된 사진과 그 이외에 대회기간에 촬영된 사진을 ▶朝鮮新報写真館(조선신보 사진관) 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널리 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는 2024년 2월 26일부터. 판매되는 사진에 대다수는 본선부문경기의 사진이며 일부 육성부문경기의 사진도 있습니다.)(조선신보)
관련기사
【特集】第45回在日朝鮮初級学校中央サッカー大会(コマチュック) | 朝鮮新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