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좋은 룡악산기슭에서 생산되는 샴푸, 린스, 세척제
2023년 10월 22일 08:04 공화국조업이래 제품가지수가 다섯배로 늘어난 룡악산비누공장
최근년간 평양시민들이 애용하는 비누제품들은 풍치수려할뿐아니라 물이 좋은것으로 알려진 룡악산기슭에서 생산되고있다.
지금으로부터 7년전인 2016년에 준공한 룡악산비누공장에서는 모든 제품을 명제품, 명상품으로 생산하여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하는것을 항구적인 목표로 내세우고 그 실현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왔다.
공장의 일군들은 종업원들이 질을 높이기 위한 여러가지 착상들을 적극 내놓도록 조건과 계기를 마련해주고 자그마한 싹이라도 현실적가능성과 실리가 있는것이라면 실현되도록 하였다. 하여 이곳 공장에서는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이 활기있게, 줄기차게 진행되여왔다.
기술자들은 고심어린 탐구와 노력으로 세척력이 좋고 영양효과와 보호작용이 뚜렷한 제품들을 개발하였다.
샴푸, 린스, 세척제, 물비누, 가루비누를 비롯하여 현재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220여가지에 달하는데 이것은 조업당시에 비해 거의 다섯배에 달하는 수자이다.
최근년간 공장에서 개발생산하고있는 새 제품들은 머리칼의 영양상태를 개선하고 사용후 청신함을 느끼게 하며 비듬을 제거하는 등 여러가지 기능을 함유하고있는것으로 하여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