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전집》 제56권 출판/1997년 6월-12월기간의 로작들 수록

2023년 08월 23일 10:34 공화국

《김정일전집》 제56권이 출판되였다.(《로동신문》)

2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김정일장군님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집대성한 영생불멸의 김일성-김정일주의총서인 《김정일전집》 제56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장군님께서 1997년 6월부터 12월까지의 기간에 발표하신 력사적인 담화, 연설, 지시를 비롯한 53건의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로작들에는 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견결히 고수하고 혁명군대의 정치군사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우리식 사회주의를 빛내여나가도록 현명하게 이끄신 장군님의 탁월한 사상리론업적이 집대성되여있다.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우월성을 더욱 높이 발양시키고 싸움준비를 빈틈없이 갖출데 대한 사상과 혁명군대의 강화발전에서 나서는 중요한 과업들이 로작들에 제시되여있다.

문헌들에는 농사를 잘 지어 긴장한 식량문제를 해결하는것과 함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생산을 정상화하여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전환을 가져오기 위한 방도들과 문학예술과 체육사업을 발전시키는데서 중시하여야 할 문제들도 명시되여있다.

이밖에도 전집에는 3대혁명전시관을 사상, 기술, 문화혁명의 성과들을 잘 보여줄수 있게 꾸릴데 대한 문제, 전국을 원림화하기 위한 사업을 잘해나갈데 대한 문제, 수도건설에서 나서는 몇가지 문제를 비롯하여 혁명투쟁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이 전면적으로 밝혀져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