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상공단체를 더욱 강화하자/효고현상공회 책임일군강습회

2023년 04월 17일 13:21 단체・사업체

효고현상공회 책임일군들의 강습회가 진행되였다.

효고현 및 지역상공회 책임일군들의 강습회가 3월 29일부터 30일에 걸쳐 고베시내 시설에서 진행되였다.
강습회는 책임일군들이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강령적 5.28서한의 기본사상을 깊이 틀어잡고 동포상공인들을 운동의 주력군으로 이끌어나가며 맡은 사업을 책임적으로 수행해나갈 정치일군으로서의 역할을 높일 목적밑에 진행되였다.
효고현상공회 김경원리사장이 인사를 하였다.
이어 총련 효고현본부 김일도부위원장이 기본강의를 하였다. 강의에서는 최근시기 긴장된 조선반도정세의 본질적내용과 총련효고 《전형창조운동》에서 이룩된 성과와 과제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언급되였다. 강사는 2개월집중전에 전체 일군들과 조직들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설데 대하여서와 4.24교육투쟁 75돐을 맞는 올해 효고민족교육사업을 강화발전시킬 결정적전환점을 마련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효고현상공회 김영도부리사장 겸 총무부장이 《상공회모범창조운동》의 목적과 중심내용, 과업에 대하여 해설하고 모든 지역상공회가 모범칭호를 쟁취할것을 제기하였다.
이어서 상공련합회 김창선부리사장이 강연을 하였다. 그는 상공단체가 대원수님들의 령도를 받들어 발전하여온 력사와 재일조선인운동에서 다해온 역할에 대하여 해설하였다. 또한 변화된 조건과 환경에 맞게 상공단체를 더욱 강화하는데서 책임일군들이 간직해야 할 사상적관점과 자세 및 역할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페회식에서 고베지역상공회 박성권부리사장, 아마가사끼지역상공회 홍문영총무부장, 히메지니시지역상공회 리기화부리사장이 결의토론을 하였다. 그들은 강습에서 언급된 정책적요구에 따라 자신들이 맡은 지역상공회를 전형단위로 꾸릴 결심을 피력하였다.

【효고현상공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