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대통령에게 축전

2022년 10월 07일 06:20 김정은원수님의 활동

생일 40돐에 즈음하여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대통령에게 다음과 같은 축전을 보내시였다.

 

모스크바

 

로씨야련방 대통령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각하

 

나는 생일 70돐을 맞는 당신에게 진심으로 되는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당신은 오랜 기간 국가수반의 중책을 지니고 정력적인 활동을 벌려 강력한 로씨야건설의 웅대한 전략적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괄목할 성과들을 이룩함으로써 광범한 대중의 높은 존경과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오늘 로씨야가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도전과 위협을 짓부시고 국가의 존엄과 근본리익을 굳건히 수호하고있는것은 당신의 탁월한 령도력과 강인한 의지와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습니다.

나는 2019년 울라지보스또크에서 진행된 우리들사이의 첫 상봉에서 이룩된 합의에 따라 전통적인 조로친선협조관계를 보다 높은 단계에로 승화발전시키며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고 국제적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두 나라사이의 호상지지와 협조가 전례없이 강화되고있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력사의 풍파속에서 검증되고 더욱 굳건해진 조로친선을 시대적요구와 두 나라 인민들의 지향에 맞게 끊임없이 공고발전시켜나가는데서 우리들사이에 맺어진 개인적뉴대가 보다 큰 역할을 하게 되리라는 기대를 표시하면서 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할것과 로씨야의 번영을 위한 책임적인 사업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기를 바랍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 정 은

주체111(2022)년 10월 7일

평 양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