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25기사업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디디자/총련니시도꾜 동부지부활동가회의

2022년 09월 21일 09:32 본부・지부・분회

총련니시도꾜 동부지부활동가회의가 9월17일에 동부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총련니시도꾜 동부지부활동가회의가 9월 17일에 동부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본부 김익순위원장, 총련지부 리동석위원장, 지부관하 4개분회 분회위원들과 단체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총련본부 김익순위원장이 김정은원수님의 10년령도사와 동부지역애족애국운동의 력사에 대하여 돌이켜보는 강연을 진행하였다.

또한 총련지부 리동석위원장이 지부사업의 현황에 대하여 해설하고 올해 년말까지 《동부지부100일집중전》을 벌릴것을 제기하였다.

회의에서는 총련분회 분회장들과 녀성동맹, 조청, 청상회를 비롯한 각 단체대표들이 결의표명을 하였다.

총련니시도꾜 동부지부활동가회의가 9월17일에 동부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회의에서는 25기사업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디디기 위해 《동부지부100일집중전》의 주요과업으로서 올해 년말까지 전호방문사업을 전개하고 관하 모든 분회들에서 빠짐없이 총회를 진행할것이 결정되였다.

회의에 참가한 총련 무사시노분회 김광춘분회장은 《동포사회와 후대들의 미래를 위하여 우리 분회를 따뜻한 정이 오가는 분회로 꾸려나가겠다. 그러기 위해 분회총회와 송년회준비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겠다.》고 결심을 피력하였다.

조청지부 박동인위원장은 《앞으로 모든 반에서 총회를 가지고 조청반의 면모를 일신하여 〈동부지부100일집중전〉에서 조청이 선봉대적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니시도꾜 동부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