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열병식을 성과적으로 보장하는데 기여한 평양시안의 대학생, 근로청년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2022년 05월 02일 06:17 김정은원수님의 활동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5월 1일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을 성과적으로 보장하는데 기여한 평양시안의 대학생,근로청년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꿈결에도 뵙고싶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영광의 단상에 높이 우러러모시고 우리 조국의 존엄과 위대한 일심단결의 힘을 남김없이 과시한 사상최대의 대정치군사축전에 참가한데 이어 또다시 한생토록 잊지 못할 영광과 행복의 시각을 맞이하게 된 청년학생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감격과 환희로 끓어번지고있었다.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도착하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언제나 청년중시,청년문제를 제일국사로 내세우시고 계승자들의 대부대를 키우시며 우리식 사회주의를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줄기차게 향도하시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열혈의 심장으로 터쳐올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청년학생들에게 따뜻이 답례하시며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을 전무후무한 일심단결의 대축전으로,국력시위의 활무대로 장식하는데 기여한 그들의 수고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청년들의 기세가 정말 대단하다고 하시면서 우리식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는 청년들의것이고 청년들자신의 손으로 당겨와야 하는 성스러운 애국위업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혁명에 대한 충성을 더없는 영예로,자랑으로 간직하고 귀중한 청춘시절을 충천한 혁명열,애국열,투쟁열로 수놓아가는것은 이 세상 그 어느 사회에서 찾아볼수도 흉내낼수도 없는 우리 청년들특유의 자랑스러운 풍모이라고 하시면서 사상최대규모로 진행된 열병식행사에 동원되여 우리 사회의 조직력과 단결력을 힘있게 과시하며 높은 조직성과 예술적기량으로 행사의 성공을 뒤받침한 청년학생들에게 감사를 주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청년학생들이 광장에서 분출시킨 진함없는 그 열정,그 혁명적기개로 학업에 매진하여 조국의 륭성부흥을 위한 투쟁에서 한몫 단단히 하는 훌륭한 역군이 되리라는 크나큰 믿음과 기대를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조선로동당의 피끓는 청년전위들이 터치는 《김정은》,《결사옹위》의 기세찬 함성이 수도 평양의 창공높이 메아리쳐갔다.
위대한 어버이의 하늘같은 사랑과 믿음을 받아안은 대학생들과 근로청년들은 우리 당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이 나라 아들딸들의 충성의 억센 힘,강대국의 청년된 영예를 남김없이 떨치며 사회주의,공산주의의 밝은 미래에로 더욱 힘차게 용진해나갈 불같은 결의를 다짐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