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2022년 03월 03일 10:19 김정은원수님의 활동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3월 2일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조직비서인 조용원동지와 리일환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환동지,주창일동지가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진행된 전당 초급당비서들의 회합에 참가하여 우리 당의 초석과 전투력을 더욱 굳건히 다지기 위한 위대한 실천강령을 받아안은데 이어 또다시 꿈만 같은 영광과 행복의 시각을 맞이하게 된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촬영장소에 차넘치고있었다.
총비서동지께서 도착하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당의 기층강화중시사상과 전당강화로선을 혁명실천에 빛나게 구현하시여 조선로동당을 우리 국가의 부흥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성스러운 투쟁을 힘있게 이끄는 강위력한 전투적참모부,진정한 인민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시는 우리 당과 혁명의 위대한 존엄이시고 상징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경의를 드리면서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초급당의 전투력이자 우리 당의 전투력이라는 당중앙의 사상과 의도를 다시금 깊이 새기고 당의 기층조직들을 당중앙과 사상과 뜻,행동을 같이하는 충성의 전일체,혼연일체의 보루로 강화해나가는 사업에 전력을 다해나갈 열의에 충만된 참가자들을 격려해주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혁명앞에 무겁고도 방대한 투쟁과업이 나서고있는 오늘 당의 강화발전과 당정책관철의 제일선초소를 지켜선 전당의 초급당비서들이 화선정치일군으로서의 비상한 자각과 책임감을 가지고 혁명임무수행에 분투함으로써 인민의 리상과 념원이 현실로 펼쳐질 위대한 새시대를 앞당기는데 적극 기여하리라는 기대를 표시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당중앙의 숭고한 뜻과 믿음을 심장깊이 새기고 진정한 인민의 당,심부름군당의 정치리념과 력사적사명에 무한히 충실하며 기층당조직들을 우리 당과 혁명을 억세게 떠받드는 정치사상진지,활력있는 전투대오로 더욱 강화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힘있게 다그쳐나갈 철석의 맹세를 다짐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