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대원수님의 서거 10돐 중앙사진전시회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서거 10돐 중앙사진전시회가 12월 17일 총련중앙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전시회장 중심에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초상화,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과 김정은원수님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을 정중히 모시였다.

김정일대원수님의 서거 10돐 중앙사진전시회가 진행되였다.

전시회에는 사상리론의 독창성과 천재적인 령도력, 억척같은 신념과 무비의 담력,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으로 전당, 전군, 전민을 이끄시여 부강조국건설의 만년초석을 마련하시고 주체조선의 밝은 미래를 펼쳐주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걸출한 위인상을 보여주는 사진문헌들이 전시되였다.

또한 재일조선인운동을 주체의 한길로 곧바로 이끌어주시고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에게 온갖 육친적사랑과 배려를 돌려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총련령도업적을 보여주는 사진문헌들이 전시되였다.

사진전시회를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이 박구호제1부의장, 남승우부의장, 배진구부의장 겸 사무총국장, 조일연부의장, 송근학부의장 겸 교육국장, 강추련부의장 겸 녀성동맹중앙위원장, 중앙감사위원회 리명유위원장, 총련중앙 고문들과 상임위원들, 중앙단체, 사업체 책임일군들, 간또지방 총련본부위원장들과 함께 돌아보았다.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영웅령도사를 절절한 그리움속에 더듬어보면서 김정일대원수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어버이장군님의 애국유산인 총련조직을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그 어떤 천지풍파에도 끄떡없는 강위력한 주체적해외교포조직으로 반석같이 다져나갈 결심을 굳히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