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 진행 / 김정은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연설

2021년 10월 11일 06:50 김정은원수님의 활동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뜻깊은 당창건일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는 10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에서 기념강연회를 조직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 참석하시였다.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가 10월 10일 당중앙위원회 본부회의실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중앙통신)

원수님께서 강연회장소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천재적인 예지와 비범한 통찰력, 걸출한 령도력으로 우리 당과 인민을 주체혁명의 한길, 공산주의미래에로 확신성있게 이끄시는 우리 당과 국가, 인민의 위대한 존엄이시고 상징이시며 대표자이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인  조용원, 박정천비서가 기념강연회에 참가하였다.

리일환, 정상학, 오수용, 태형철비서들, 김재룡, 오일정, 김영철, 허철만, 박태덕, 김형식, 유진부장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서책임일군들, 도, 시, 군, 련합기업소 당책임비서들, 위원회, 성, 중앙기관 당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또한 조선인민군 권영진총정치국장을 비롯한 무력기관 정치일군들이 참가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라는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류례없이 간고하고 복잡한 조선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줄기차게 이끌어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린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76년사가 집대성되여있고 당을 혁명의 강력한 정치적참모부답게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강화하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원칙적인 문제들과 실천방도들이 명시된 총비서동지의 연설을 정중히 진지하게 청취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연설을 마치시자 열광적인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오르고 장내는 끝없는 격정과 흥분으로 끓어번지였다.

조선로동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여 사회주의건설의 비약적발전을 이룩하며 인민의 리상과 념원을 위대한 현실로 꽃피우시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사색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김정은원수님께 참가자들은 가장 뜨거운 경의를 삼가 드리였다.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 참가한 전체 당책임일군들은 우리 당의 위대성과 혁명위업의 승리에 대한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맡겨진 무거운 책무를 다해나갈 철석의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