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2021년 06월 17일 06:20 경제 공화국 정치 주요뉴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2일회의가 6월 16일에 계속되였다. (조선중앙통신)

17일발 조선중앙통신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회의 2일회의가 진행된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당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인 2021년도 중요정책적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하여 국가사업전반에서 발전지향적인 뚜렷한 변화들을 기어이 안아오려는 전체 회의참가자들의 투쟁의지가 비상히 승화되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2일회의가 6월 16일에 계속되였다.

2일회의에서는 1일회의에서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결론들에 지적된 상반년도사업총화분석에 립각하여 하반년도 투쟁과업들을 편향없이 성과적으로 추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연구토의를 위하여 부문별 분과들을 조직하고 연구 및 협의회를 진행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정치국 위원들이 분과별 연구 및 협의회를 지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2일회의가 6월 16일에 계속되였다. (조선중앙통신)

금속, 철도운수분과, 화학공업분과, 전기,  석탄, 기계공업분과, 건설건재분과, 경공업분과, 농업분과, 비상방역분과,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투쟁분과, 당사업분과로 나뉘여 진행된 연구 및 협의회들에서는 본 전원회의에 제기할 결정서초안을 연구하고 과학성과 현실성이 담보된 대책안과 계획수자들을 확정하는 사업을 진행하였다.

전원회의는 계속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