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 청년중앙예술선전대공연 관람

2021년 05월 01일 07:45 정치

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이30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청년중앙예술선전대공연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를 관람하였다.(조선중앙통신)

【1일발 조선중앙통신】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이 4월 30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청년중앙예술선전대공연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를 관람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리일환동지가 공연을 함께 보았다.

합창 《김정은장군께 영광을》, 《조선청년행진곡》으로 시작된 공연무대에서 출연자들은 주체적청년운동의 새 력사를 펼치시고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주신 절세위인들의 업적을 칭송하였다.

청년동맹 제10차대회 참가자들이30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청년중앙예술선전대공연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를 관람하였다.(조선중앙통신)

청년중시를 국사중의 국사로, 혁명의 전략적로선으로 내세우시고 우리 청년들을 사회의 가장 활력있는 부대로, 혁명의 전위투사들로 키워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사랑의 세계를 감명깊게 펼쳐보인 녀성4중창과 합창 《금방석》은 관람자들의 심금을 울리였다.

이 땅우에 영웅적위훈의 기념비를 일떠세운 전세대 청년들의 투쟁정신을 따라배워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길에 값높은 위훈을 새겨가는 청년들의 혁명적열정과 랑만을 보여주는 종목들도 올랐다.

공연은 합창시와 합창 《우리는 혁명의 계승자》,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로 끝났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