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밝히신 10가지 중요과업과 12가지 기본품성/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에서

2021년 04월 13일 14:33 공화국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6-8일, 평양)에서 《현시기 당세포강화에서 나서는 중요과업에 대하여》라는 강령적인 결론을 하시고 전당의 세포들을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들기 위하여 현시기 당세포들앞에 나서는 10가지 중요과업과 세포비서들이 지녀야 할 12가지 기본품성을 제시하시였다. 이는 《전당의 사상의지적통일단결을 더욱 반석같이 다지며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추동하는데서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불멸의 지침》(《로동신문》)으로 된다.

당세포를 당정책결사관철의 전위대오로 튼튼히 다질 열의에 넘쳐있는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 참가자들(조선중앙통신)

당의 말단기층조직, 직접적인 집행단위인 당세포를 강화하는것는 전당강화, 전당단결의 초석이며 사회주의건설을 촉진시키기 위한 기본열쇠이다.

원수님께서는 결론에서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드는것, 이것이 현시기 당세포를 강화하는데서 나서는 제일 중요한 임무라고 강조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든다는것은 세포당원들이 서로 믿고 위해주며 정이 통하는 한식솔이 되여 힘차게 일해나가는 집단으로 되게 한다는것이다, 다시말하여 세포당원들이 믿음과 정, 동지적사랑으로 뭉쳐 전우들과 집단을 위해 헌신하고 기쁨과 아픔을 함께 나누며 맡겨진 혁명임무수행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는 세포로 만든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하시면서 현시기 당세포앞에 나서는 10가지 중요과업을 제시하시였다.

현시기 당세포앞에 나서는 과업은 첫째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의 로선과 정책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것이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