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중앙위원회 제24기 제4차회의 둘째의안에 대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2021년 03월 11일 13:26 총련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 에 보내주신 강령적축하문을 어김없이 관철하여 총련조직건설을 분회중시로 전환할데 대하여

중앙위원 여러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주체위업의 새로운 승리적전진을 위한 강행군령도를 끊임없이 이어가시는 그토록 분망하신 속에서 지난해 11월 1일에 진행된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 앞으로 자신의 존함으로 된 축하문을 보내주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축하문을 받아안은것은 재일조선인운동의 강화발전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특기할 사변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강령적축하문에서 분회일군들과 같은 열혈의 애국자들이 많았기에 해외교포조직의 본보기로 빛나는 오늘의 총련이 있다고 하시면서 성실한 땀과 헌신으로 사회주의조국과 총련을 떠받드는 억센 고임돌이 되여준 로세대 분회일군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해주시는 하해와 같은 은총을 베풀어주시였습니다.

그리고 조국과 총련이 겪고있는 어려움을 언제나 깊이 리해해주고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변심없이 자신의 귀중한 모든것을 다 바쳐가고있는 총련의 전체 기층조직일군들과 애국적동포들에게 고마움의 인사까지 안겨주시였습니다.

조국과 더불어 총련과 재일동포들을 한품에 안아 최후승리에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강령적축하문에서 재일조선인운동력사상 처음으로 분회중시사상을 천명하시고 위대한 김정은시대 총련의 분회건설과 활동에서 나서는 사상리론적문제와 실천적과업, 방도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으로 새롭게 정립해주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축하문의 기본사상은 분회를 강화할데 대하여 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항구적으로 틀어쥐고 모든 기층조직들을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반석같이 다지는데서 분회를 중시하고 강화하는데 총력을 다하여야 한다는것입니다.

총련은 천리혜안의 예지로 총련조직건설의 새로운 총적방향을 밝혀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축하문을 총련사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올려세우는 승리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전면적관철을 위한 일대 운동을 벌릴것입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