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중앙위원회 제24기 제4차회의 첫째의안에 대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2021년 03월 11일 13:25 총련

총비서로 높이 모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충성으로 받들어 주체위업과 더불어 재일조선인운동을 새로운 발전단계에로 올려세울데 대하여

중앙위원 여러분!

오늘 우리는 조국청사에 금문자로 새겨질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주체위업이 새로운 발전단계에 들어선 격동적인 시기에 총련중앙위원회 제24기 제4차회의를 가지고있습니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조국인민들이 우리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끝없는 환희와 격정에 넘쳐 당대회결정관철에로 산악같이 떨쳐 일어난 주체위업의 거창한 발전기세에 발맞추어 재일조선인운동도 새로운 고조기를 과감히 열어나가기 위하여 악성비루스가 기승을 부리고있는 사태속에서도 비상한 결심을 안고 본 중앙위원회를 소집하였습니다.

지금 우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따라 장엄한 격변기, 도약기에 들어선 조국과 더불어 총련의 애족애국위업을 새로운 력사적단계에로 올려세워야 할 참으로 중대한 전환점, 결정적시각에 서있습니다.

재일조선인운동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추켜세우는데서 나서는 결정적고리는 애족애국운동의 추동력인 총련의 정치사상적위력의 확대강화에 있으며 거기서의 생명은 총련조직안에 총비서로 높이 모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보다 철저히 심화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위대한 사상과 령도를 빛나게 실현하기 위해 애족애국운동전반에서 동포제일주의를 보다 철저히 관철하며 조직건설을 분회중시로 확고히 전환하는것입니다.

본 중앙위원회에서 토의결정할 두가지 의안은 당 제8차대회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을 재일조선인운동에 구현하여 새 단계에로 이행한 주체위업과 더불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겨 열어나가는데서의 기본문제들입니다.

전체 중앙위원들은 총련결성이래 없었던 격동적이며 전환적인 시기에 가진 본 중앙위원회를 총비서로 높이 모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충성으로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을 새로운 력사적단계에로 발전시키는 결정적인 계기로 하기 위하여 자신들이 지닌 중대한 임무를 다할것입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