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도전자들・새로운 전성기를 향하여 1〉총련효고 고베지부(상)/일본새는 《유언실행》

2021년 02월 06일 14:01 도전자들

총련조직을 반석같이 다지며 《총련분회를 강화하는 해》의 요구에 맞게 애족애국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하여 분발하는 각지 동포들. 시련을 뚫고 앞으로 나아가는 그들의 도전과 량심의 자욱이 새겨진 현장을 찾았다. 주에 1번 새로운 전성기를 향하여 전진하는 《도전자들》을 련재한다.

총련 제24기와 더불어 새 출발한 총련효고 고베(兵庫 神戸)지부는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의 정신으로 새로운 성과를 창조하여 두각을 나타내고있다. 동포들의 지지와 신뢰를 받는 지부, 효고의 본보기지부를 꾸려나가자고 분투하는 이곳 상임위원들의 일본새는 《유언실행(有言実行)》.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부단히 도전하여 새로운 성과를 거두고있다.

총련효고 고베지부 정기총회(2018년 7월 22일)

동포들의 힘을 하나로

총련효고 고베지부는 2018년 7월 22일의 정기대회를 계기로 총련과 녀성동맹 히가시고베(東神戸)지부, 나다(灘)지부를 통합하여 이름과 규모, 면모를 일신하여 새 출발한 지부이다. 다른 지부들보다 출발선에 뒤늦게 들어섰으나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까지의 2년동안에 관하 모든 분회를 재건, 활성화하고 코로나재앙속에서 지부회관를 개축완공한다는 결심을 그대로 현실로 펼쳐보였다.

돌이켜보면 총련 제24차 전체대회(2018년 5월 26~27일, 도꾜) 결정관철에로 나아가야 할 때에는 잡도리를 제대로 못한 상태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