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가 축전을 보내여왔다


【7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가 5일 축전을 보내여왔다.

축전은 다음과 같다.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 즈음하여 라오스인민혁명당의 전체 당원들과 라오스인민의 이름으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와 대회참가자들 그리고 대회를 통하여 귀 당의 전체 당원들과 형제적인 조선인민에게 따뜻한 동지적인사와 축하를 보냅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정형을 총화하고 주체사상과 선군의 기치따라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고 더욱 공고발전시키며 조국의 평화적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로선을 제시하는 력사적인 정치적사변으로 됩니다.

우리는 선대수령들이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위업을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의 정확하고 과감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당 제8차대회 결정을 성과적으로 관철함으로써 더 좋은 행복을 맞이하게 되리라는것을 확신합니다.

이 뜻깊은 기회에 우리는 조선로동당과 형제적조선인민이 지난 기간 커다란 성과들을 이룩한데 대하여 충심으로 축하하면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훌륭한 결실을 맺게 되기를 축원합니다.

아울러 우리는 라오스와 조선사이의 전통적인 친선협조관계가 끊임없이 발전하여 두 나라 인민들에게 실질적인 리익을 가져다주고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친선에 이바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조선신보)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8차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