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선거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2021년 01월 19일 09:00 정치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께서 18일 새로 선거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을 당대회장에서 만나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로동신문》)

【19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월 18일 새로 선거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을 당대회장에서 만나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행로에서 매우 관건적인 시기에 당중앙지도기관 성원의 무겁고도 영광스러운 중임을 맡겨주시고 력사적인 당대회장에 불러주시여 크나큰 사랑과 동지적믿음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전체 참가자들의 열화와 같은 흠모와 충성의 마음이 장내에 뜨겁게 굽이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탁월한 사상리론과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로 우리 당을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의 승리적전진으로 위대한 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열광적인 《만세!》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참가자들의 환호에 따뜻이 답례하시며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커다란 믿음과 기대속에 존엄높은 우리 당의 제8기 지도기관 성원들로 선거된 그들을 다시한번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의 핵심중의 핵심인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당의 튼튼한 단결과 존엄높은 령도적권위를 위하여, 투쟁강령의 빛나는 실행과 승리를 위하여 보다 책임적으로 분투할것을 기대하는 전체 당원들의 거대한 신임을 순간도 잊지 말고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과업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높은 책임성과 헌신성을 발휘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이민위천, 위민헌신의 숭고한 리념을 뼈속깊이 새기고 인민대중제일주의에 무한히 충실하며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안겨주신 크나큰 영광과 믿음을 소중히 간직하고 총비서동지의 위대한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충직하게 받들어 우리 식 사회주의의 부강발전을 이룩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