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함경남북도 피해지역 인민들을 지원/당중앙위원회 부서들과 일군가족들

2020년 09월 18일 09:00 정치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서들과 일군가족들이 함경남북도 피해지역 인민들을 성심성의로 지원하였다.(조선중앙통신)

1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서들과 일군가족들이 함경남북도 피해지역 인민들의 생활을 안착시키고 복구건설을 다그치는데 필요한 많은 물자들을 지원하였다.

그들이 마련한 생활용품과 식료품, 건설자재 등을 실은 렬차와 화물자동차들이 함경남도 홍원군과 단천시, 함경북도 김책시에 도착하였다.

당중앙위원회 간부들이 해당 지역의 당, 정권기관 일군들에게 지원물자를 전달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일군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재해지역 인민들이 당하는 고통을 두고 그리도 가슴아파하시며 하루빨리 인민들의 불행을 가셔주기 위해 전례없는 사랑의 조치들을 취해주시는데 대하여 전하면서 현지일군들이 인민을 위하는 당중앙의 진정을 잘 알고 주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피해복구전투의 선봉에 설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검덕지구의 피해상황과 인민들의 생활형편을 현지에서 구체적으로 료해한 당중앙위원회 일군들은 오늘의 시련과 난관을 꿋꿋이 이겨내고 우리 당이 전력을 투하하는 최전선에서 승전포성을 힘차게 울림으로써 원수님께 기쁨을 드리자고 일군들과 인민들을 고무격려하였다.

현지주민들은 지극한 정성이 깃든 갖가지 생활용품과 식료품들을 받고보니 비록 수도 평양과 멀리 떨어져있어도 자기들은 언제나 당중앙의 뜨락에 있다는것을 더더욱 페부로 절감하게 된다고 진정을 터놓았다.

피해지역 인민들은 어려울수록 더 따뜻이 품어주고 정을 다해 위해주는 어머니당이 있기에 그 어떤 자연의 광란도 재앙도 두렵지 않다고 하면서 전화위복의 기적으로 행복의 보금자리, 사회주의 우리 집을 세상이 보란듯이 가꾸어갈 애국의 열기에 넘쳐있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