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각지에서 5개월집중전궐기모임 계속 진행

2020년 06월 25일 16:20 총련

분회대표자대회를 드높은 열의와 사업성과로

오는 11월 1일에 도꾜에서 열리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를 드높은 열의와 사업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5개월집중전에 힘차게 궐기하는 모임이 각지 총련지부와 분회들에서 계속 진행되고있다.

모든 분회를 모범분회수준으로/총련혹가이도 삿보로지부

5개월집중전에 힘차게 궐기하기 위한 총련혹가이도 삿보로지부 지부상임, 분회위원합동회의가 20일 총련본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총련혹가이도 삿보로지부 지부상임, 분회위원합동회의 참가자들

여기에 총련 혹가이도본부 정성한위원장, 총련 삿보로지부 김성극위원장을 비롯한 지부상임들과 각 분회의 분회장, 분회위원들 30명이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먼저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확대로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위하여 지부와 상공회, 조청, 청상회에서 벌려온 지원사업에 대하여 보고가 있었다. 또한 혹가이도초중고에서 휴교기간에 실시된 온라인수업이 동영상으로 소개되고 동포, 일본사람들이 벌린 학교지원사업들이 소개되였다.

이어 총련지부 김성극위원장이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를 드높은 열의와 사업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5개월집중전의 위치와 목적을 설명하면서 지부관하 모든 분회를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다지기 위한 《총련분회5대목표》를 기본으로 한 집행계획을 발표하였다.

그는 ▼월 한번의 분회위원회운영 및 학습을 정상화하고 청상회출신 새 세대를 분회위원으로 보강하며 ▼관하 동포들에 대한 련락, 방문, 동원체계를 수립하고 ▼혹가이도초중고 학생인입을 위한 활동을 적극 벌리며 ▼《학교사랑1口운동》찬조자, 회비납부자, 총련출판물구독자 대렬을 확대시켜 ▼분회독자적인 모임, 행사를 조직할데 대하여 해설하면서 매 분회가 실정에 맞게 활발하게 운동을 벌릴것을 호소하였다.

회의에서 발언한 총련 히라오까분회 김영찬분회장은 5개월집중전기간 히라오까분회가 운동을 맨 선두에서 이끌어나갈 결심을 피력하고 모든 분회들이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려 많은 성과를 창조해나가자고 이야기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모든 분회의 명의로 우리 학교에 마스크를 보낼것이 제기되고 어린이용마스크 1,200장을 혹가이도초중고에 희사할것을 전원일치로 결정하였다. 또한 분회활동을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오는 10월에 총련분회대항소프트볼대회를 개최할것이 제기되였다.

총련본부 정성한위원장이 모임을 결속하였다.

참가자들은 5개월집중전기간에 뚜렷한 사업성과를 거두어 모든 분회를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분회》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가지고 총련분회대표자대회를 자랑차게 맞이할 결심을 굳게 다지였다.

【삿보로분국】

분회정상화로 뚜렷한 실적을/총련도꾜 아라까와지부

총련도꾜 아라까와지부 제30기 제23차 상임위원회 확대회의가 6월 6일에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도꾜도본부 고덕우위원장, 총련 아라까와지부 정두철위원장을 비롯한 지부상임들과 지명자들 34명이 참가하였다.

총련도꾜 아라까와지부상임위원회 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회의에서는 정두철위원장이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을 드높은 열의와 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5개월집중전〉에 힘차게 떨쳐나설데 대하여》 보고하였다.

보고에서 지난 1년간의 사업을 총화하고 조국과 총련이 정면돌파전을 과감히 벌리고있는 높은 요구성속에서 벌리게 된 5개월집중전에 힘차게 떨쳐나서기 위해 각 분회와 단체 역원들이 정상적인 학습과 회의, 동포방문을 벌리며 이에 토대하여 ▼코로나사태속에서 동포들의 생활안정과 행정제도적용을 위한 방조사업 ▼도꾜제1초중에 대한 지원사업 ▼학생인입, 출판물독자확대를 비롯한 동포사회강화를 위한 사업을 적극 벌려나갈데 대한 대책들이 제기되였다.

회의에서는 총련본부의 제기에 따라 리룡걸위원장을 새로 선출하였다.

총련본부 고덕우위원장이 회의를 결속하였다.

희의는 《모든 분회가 정상화, 모든 분회가 력량확대, 모든 분회가 표창을 받자》는 굳은 결심을 안고 5개월집중전기간에 뚜렷한 실적을 창조해나갈 참가자들의 열의로 충만되였다.

【아라까와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