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정면돌파전의 기본전선에서 이룩되는 혁신적성과/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받들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활로를 열기 위한 정면돌파전의 기본전선인 경제전선에서 혁신적성과가 이룩되고있다.

마감단계에서 건설추진/순천린비료공장

정면돌파전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순천린비료공장을 하루빨리 일떠세우기 위한 사업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다.

마감단계에서 건설이 추진되는 순천린비료공장건설장 (사진은 모두 《로동신문》)

지난 1월초 순천린비료공장건설현장을 찾으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곳 공장이 정면돌파전의 맨 앞장에서 힘차게 투쟁해나가도록 믿음을 안겨주시였다.

이곳 건설장에서는 지난 1월 핵심공정인 3만 5천t급 린산생산공정의 설비, 장치물조립을 기본적으로 결속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장건설이 마감단계에서 진행되고있다.

5일부《로동신문》에 의하면 기본생산공정들의 설비조립사업이 맹렬히 벌어지고있으며 동시에 과학기술보급실과 종합후생건물, 합숙과 문화회관을 비롯한 수십개 건설대상의 내외부공사가 마감단계에서 진척되고있다.

한편 린회석광산들의 환원복구를 시급히 결속하기 위한 사업도 벌어지고있다.

바야흐로 일떠서게 되는 순천린비료공장의 생산을 정상화하는데서 선차적으로 풀어야 할 문제는 린회석광산들의 환원복구사업을 빠른 기간에 결속하는것이다.

지난해말까지 침수되였던 많은 채굴장과 생산공정이 복구되여 린정광생산을 일정한 수준에서 진행할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였다.

풍년광산에서 선광능력을 높이는데 력량을 집중하면서 마광계통을 정비하고 부선기들을 증설하기 위한 사업을 내밀고있다.

증산광산에서는 채광장을 늘이고 매장량이 풍부한 지구의 로천채굴장을 환원복구하기 위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