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 긴급대책/방역대책, 항비루스제 생산 등

2020년 01월 28일 14:32 공화국

조선에서 사람의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며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에 대한 예방대책을 철저히 세우기 위한 긴급조치들이 취해지고있다.

28일부《로동신문》에 의하면 보건성에서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절대로 국내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방역대책을 철저히 세우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성에서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 이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기 위해 치료예방기관들에 위생선전제강을 시급히 작성하여 내려보내주는 사업들을 진행하고있다.

위생방역부문의 일군들은 국경, 항만, 비행장들에서 위생검역사업을 보다 철저히 짜고들어 국내에 이 병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대책을 강도높이 세우고있다. 외국출장자들에 대한 의학적감시를 책임적으로 하며 의진자가 발생하는 경우 제때에 격리시키기 위한 조직사업들을 치밀하게 진행하고있다.

이에 맞게 각지의 호담당의사들은 담당한 주민지구를 돌면서 주민들속에서 열이 있는 환자와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는 페염환자들을 찾아 확진하는것과 함께 의진자가 발견되면 방역기관과의 련계밑에 철저히 격리시키기 위한 사업들을 미리미리 선행시켜나가고있다.

약물생산단위들에서는 국내에 흔한 약재를 가지고 만든 우웡항비루스물약을 비롯하여 항비루스제들을 많이 생산하기 위한 전투를 벌리고있으며 이에 맞게 해당 단위들에서는 필요한 약물들을 공급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따라세우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