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운동을 힘차게 전진/효고 니시고베에서 분회, 청상회 총회

2019년 02월 13일 15:30 동포생활

관하 7개 분회에서 총회

관하 분회들에서 총회가 진행되였다. (사진은 나가따분회)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에서는 년말년초에 걸쳐 관하 7개 모든 분회들에서 총회가 진행되였다. 모임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총련 24차 전체대회에 보내주신 축하문을 높이 받들고 분회조직을 생기발랄하게 움직이는 산조직으로, 상부상조의 미풍과 따뜻한 정이 흘러넘치는 화목한 동네로 꾸리기 위해 진행되였다.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16》에서 종합모범분회의 영예를 지닌 남신분회에서는 분회장을 비롯한 분회위원들이 청상회 역원들로 꾸려졌으며《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에서 2중종합모범분회의 영예를 지닐 결의를 피력하였다.

가구라이께다분회에서는 젊은 세대 3호를 망라한 성과를 안고 5호담당선전원체계를 정비하고 종합모범분회칭호를 기어이 쟁취할 결의를 다지였다.

총련니시고베지부의 모든 분회들에서는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왕성히 벌려 분회단위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추진하고있다.

《제11차 니시고베청상회총회》진행

청상회 총회가 진행되였다.

1월 18일 니시고베조선회관에서 《제11차 니시고베청상회총회》가 진행되였다.

총회에는 현청상회 조수래회장, 《일조우호효고현민의 회》 高橋秀典간사, 각 기관의 책임일군들 40명이 참가하였다.

총회에서는 총련 니시고베지부 강두기위원장의 인사와 니시고베지역청상회 김성태회장의 사업보고가 있었다.

보고에서 회장은 총화기간 청상회가 지역동포사회를 활성화하고 학교를 지키는 사업에서 앞장선데 대하여 언급하였으며 작년 진행된 《우리 민족포럼2018 in 효고》를 성공시킨데 대하여 자랑차게 총화하였다. 또한 년말에 니시고베·수마다루미청상회가 주최한 《제6회 니시고베조선초급학교 채리티골프》도 성공시켜 100만엔을 학교에 희사하였다고 보고하였으며 년말년초에 진행된 총련 분회들의 총회에서는 청상회 역원들이 분회장, 부분회장, 분회위원을 맡아나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끝으로 청상회가 동포들을 위하여 복무하고 니시고베동포사회를 책임져나갈 결의를 피력하였다.

새로 회장으로 선출된 강성주회장은 우리가 주인이 되여 지부와 분회, 학교와 상공회를 발전시켜 나갈것이며 녀성동맹사업과 조청사업을 물심량면으로 도와나설 결의를 새로이 하였다.

【니시고베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