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로씨야련방 청년사업국대표단과의 친선련환모임 진행

2018년 11월 20일 09:00 대외・국제

《새 세대들에 의하여 계승발전되는 전통》

평양교원대학 체육관에서 진행된 친선련환모임(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로씨야련방 청년사업국대표단과의 친선련환모임이 19일 평양교원대학 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박철민1비서, 청년동맹 일군들, 대학의 교직원, 학생들과 알렉싼드르 부가예브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로씨야련방 청년사업국대표단 성원들, 알렉싼드르 마쩨고라 주조 로씨야특명전권대사가 참가하였다.

박철민1비서는 모임에서 한 연설에서 조로외교관계설정 7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두 나라 청년들사이의 친선의 뉴대가 강화발전된데 대하여 말하였다.

대표단의 이번 방문이 청년조직들사이의 다방면적인 교류와 협조를 추동해나가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하면서 그는 강력한 로씨야를 건설하기 위한 청년들의 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알렉싼드르 부가예브국장은 두 나라 청년들사이의 협력과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있는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로조친선협조관계의 훌륭한 전통은 새 세대들에 의하여 계승발전될것이라고 하면서 그는 로씨야청년들은 언제나 조선청년들의 믿음직한 벗으로 남아있을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알렉싼드르 마쩨고라 주조 로씨야특명전권대사는 로조친선협조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켜나갈 로씨야정부의 립장을 표명하였다.

모임에서는 청년중앙예술선전대의 공연이 있었다.

이어 두 나라 청년들은 흥겨운 무도회를 펼치고 친선의 정을 두터이 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