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1524군부대를 시찰
2018년 06월 30일 08:45 공화국【3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1524군부대를 시찰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황병서동지, 한광상동지, 조용원동지, 국무위원회 부장 김창선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군부대의 지휘관들이 맞이하였다.
꿈결에도 뵙고싶던 최고사령관동지를 자기들의 부대에 모시는 크나큰 영광과 행복을 지닌 군인들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과 흥분으로 끝없이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영접보고를 받으신 다음 지휘관들의 안내를 받으시며 교양실, 병실, 세목장, 콩창고, 온실 등을 돌아보시면서 군인들의 생활을 친어버이심정으로 따뜻이 보살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교양실에 들리시여 군부대군인들의 교양사업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며 사회주의조국수호의 전초선을 지켜선 군부대의 임무상특성에 맞게 정치사상교양과 신념교양을 더욱 강화하여 초소를 철옹성같이 보위하며 근무를 높은 계급적안목을 가지고 수행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콩창고를 돌아보시면서 군부대의 콩농사실태를 료해하시고 앞선 단위들의 성과와 경험을 적극 받아들여 정보당수확고를 높일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콩농사를 잘하는것과 함께 이 군부대와 같이 외진 곳에 떨어져있는 전투단위들에는 콩가공설비들도 잘 차려주어 군인들에게 콩음식을 다양하게 해먹이는데도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온실을 돌아보시면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관하 1116호농장에서 육종한 다수확우량품종의 농작물과 남새작물들을 병영주변에 많이 심고 도입하여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군부대에서 메탄가스를 리용하여 땔감문제를 해결한것을 비롯하여 후방토대를 잘 갖추고 군인들의 식생활보장을 잘하고있는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앞으로도 군인들이 아무런 불편도 없이 근무수행에 전심할수 있는 생활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사업을 잘하여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군부대군인들이 혁명의 붉은 총대를 더욱 억세게 틀어쥐고 사회주의조국의 관문을 지켜선 전초병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군부대 전체 군인들은 조국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의 날과 달을 이어가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자기들의 초소를 찾아주시고 각별한 사랑과 믿음을 안겨주시며 따뜻이 고무격려해주시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에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원수님을 한목숨바쳐 결사옹위하며 사회주의조국을 철벽으로 지켜갈 불같은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