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만리마의 시대/경제부흥과 생활향상 8〉《은하수》와 더불어 더욱 문명한 생활을

2018년 06월 15일 17:40 공화국 주요뉴스

생산의 과학화를 실현한 평양화장품공장

【평양발 김숙미기자】문명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인민들의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확대되고있다.

평양화장품공장(평양시 평천구역)에서는 세계적인 화장품발전추세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밑에 인민들의 기호와 요구에 맞는 화장품을 더 질좋게,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해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이를 주도하는 핵심원동력이 《화장품생산의 과학화》이다.

과학적인 결론에 따라

평양화장품공장에서 생산되는 《은하수》화장품들이 인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은하수》의 100여점의 제품들은 GMP(식료품, 의약품, 화장품 등의 제조관리, 품질관리의 기준)의 요구수준에 도달하고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있는 품질관리체계(ISO 9001:2008)인증을 보유하는 등 그 품질이 철저히 보장되고있다.

평양화장품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의 일부(사진은 《은하수》로화방지살결물, 크림)

평양화장품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의 일부(사진은 《은하수》입술연지와 광택입술연지)

이곳 공장의 화장품생산을 보면 연구분석으로부터 시작되고 연구분석으로 끝난다고 할수 있다.

여기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것이 현대적으로 꾸려진 화장품연구소와 화장품분석소이다. 화장품연구소와 화장품분석소는 원료로부터 유해물질검출, 배합비, 조작법, 작용효과성, 완성된 제품에 이르기까지 생산의 모든 요소들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