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일군들의 모임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 (요지)

2018년 01월 12일 18:00 주요뉴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주체107(2018)년 신년사와 새해축전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총련일군들의 모임(12일, 조선회관)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 요지는 다음과 같다.

여러분!

오늘 우리는 력사적인 2018년의 첫아침에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신년사에 온 세계가 진감하고 국제사회가 지목하는 속에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대용단에 따라 벌써 새해벽두부터 북남관계개선에서 전환적인 국면이 열려나가고있는 참으로 격동적이고 벅찬 환경속에서 이 모임을 가지고있습니다.

나는 신년사와 새해축전의 구절마다에 아로새겨진 숭고한 사상의도와 주체위업을 총공세로 령도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비범한 령도력에 북받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면서 절세의 위인을 모신 한없는 영광을 안고 애족애국운동에 과감히 떨쳐나선 전체 총련일군들에게 총련중앙상임위원회의 이름으로 뜨거운 새해인사를 보냅니다.

오늘 모임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이 되는 뜻깊은 해이며 총련 제24차 전체대회를 계기로 재일조선인운동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결정적인 돌파구를 열어나가야 할 일대 진군의 해인 2018년의 성스러운 투쟁에 전체 총련일군들이 열화같은 충정을 안고 총궐기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여러분!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