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개회사를 하시였다

2017년 12월 22일 06:49 공화국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발】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12월 21일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개회사를 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전 전선에서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간고하고도 벅찬 투쟁을 벌려나가는 환경속에서 우리 당력사에서 다섯번째로 되는 당세포위원장대회를 진행하게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일찌기 기층조직중시의 독창적인 당건설로선을 밝히시고 세포를 비롯한 기층당조직들을 강화하는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으신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생전에 늘 당의 조직사상적공고성과 위력, 당의 로선과 방침의 철저한 관철은 당세포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하시면서 우리 당의 말단기층조직인 세포를 강화하는 사업은 곧 조선로동당의 권위를 보장하고 우리 당을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강화하며 전투력을 높이는 제일 중요한 사업이라고 교시하군 하시였다고 말씀하시였다.

당중앙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독창적인 당건설로선과 기층조직중시사상을 높이 받들어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당세포를 더욱 강화하고 세포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도록 하기 위하여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를 소집하였다고 강조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대회참가자들과 전당의 세포위원장들, 전체 당원들의 뜨거운 충성의 마음을 담아 비범한 예지와 걸출한 령도력으로 독창적인 당건설사상을 제시하시고 우리 당을 인민대중속에 깊이 뿌리박은 필승불패의 전투적참모부로, 백전백승의 강철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삼가 드리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최근 우리 공화국핵무력의 급속한 발전은 세계정치구도와 전략적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있다고 하시면서 조선반도정세와 우리를 둘러싼 제반 국제정치정세를 통보하시고 미국에 실제적인 핵위협을 가할수 있는 전략국가로 급부상한 우리 공화국의 실체를 이 세상 그 누구도 부정할수 없게 되였다고 강조하시였다.

우리의 전진로상에는 결코 무시할수 없는 도전들이 앞에 가로놓이고있지만 이를 락망하지도 두려워하지도 않으며 이러한 정세하에서 오히려 우리 혁명의 전진발전을 락관하고있는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조성된 현정세가 우리를 보다 더 단결시키며 모든 분야에서 주체화, 자립화를 내들고 자력으로 발전해나갈수 있게 하는 좋은 기회로 된다고 하시면서 신심을 가지고 앞날을 락관하며 웃으며 투쟁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최근 당중앙이 우리 혁명앞에 조성된 주객관적조건들과 정세전망에 대하여 종합분석하고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를 열고 우리 혁명의 전면적부흥을 가속하기 위한 거창하고도 섬세한 방략과 독창적인 전략전술적방침들을 내놓은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전체 인민이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떨쳐일어나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계속 커다란 전진과 변혁을 이룩해나가고있는데 대하여 긍지높이 말씀하시였다.

적들의 비렬한 반공화국책동에 의하여 모든것이 부족하고 난관과 시련이 겹쌓이는 속에서도 자주, 자립, 자위의 혁명적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여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이 빛나게 실현되였으며 우리의 힘과 기술, 자원에 기초한 사회주의자립경제토대와 자급자족의 경제구조를 더욱 튼튼히 다지고 문화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문화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키고있는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올해에도 인민경제 주요부문들에서 년간계획을 완수한 단위들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고 알곡과 과일생산에서 전환이 일어났으며 우리 힘과 기술로 새형의 화물자동차와 뜨락또르, 농기계시제품들을 생산하고 많은 경공업공장들이 개건현대화되여 질좋은 인민소비품들이 생산되고있는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국가와 인민의 생존자체를 위협하는 극악한 제재압박속에서도 사회주의강국건설이 순간의 침체도 없이 줄기차게 추진된것은 력사의 기적이며 이 기적을 안아온 위대한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신뢰심은 더욱 두터워지고 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가 반석같이 다져졌다고 강조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인민이 이룩한 이 자랑찬 승리와 성과들에는 수천만 대중을 당중앙위원회와 혈맥으로 이어주고 당정책관철에 힘있게 불러일으킨 당세포들과 세포위원장들의 충성과 헌신의 노력이 깃들어있다고 말씀하시였다.

당중앙은 일편단심 당만을 따르며 산악같이 일떠서는 위대한 인민의 모습에서 광범한 군중속에 살아움직이는 수십만의 당세포들과 세포위원장들을 보고있으며 커다란 고무적힘을 얻고있다고 하시면서 우리 당의 말단기층조직을 책임지고 오직 당과 사회주의조국을 위하여 자기의 모든것을 묵묵히 바쳐가며 헌신적으로 투쟁하여온 대회참가자들과 전당의 당세포위원장들에게 뜨거운 감사와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그 어느때보다도 격동적이며 앙양한 자세에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과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점령을 위한 과감한 공격전을 전개하여 가증되는 미제의 침략과 제재압살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건설의 비약적전진을 촉진시켜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현시기 내세운 중대하고도 절박한 투쟁과업들을 성과적으로 수행하자면 당의 기층조직인 당세포를 더욱 강화하고 모든 당세포위원장들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이번 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이후 당세포를 강화하는데서 이룩된 성과와 결함들을 옳게 분석총화하고 모든 당세포들을 당의 사상과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충성의 대오로 만들며 이 사업에서 당세포위원장들의 역할을 높이기 위한 실제적인 대책들을 강구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이번 대회에는 군수공업부문과 인민경제 선행부문, 경공업과 농업을 비롯한 여러 부문, 단위들, 무력기관 산하단위들에서 사업하는 세포위원장들, 부문당위원장들, 각급 당위원회 책임일군들, 당일군들이 참가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대회가 당세포를 강화하고 당세포위원장들의 역할을 높여 우리 당의 전투적위력을 백방으로 다져나가는데서 또 하나의 새로운 전환점이 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개회를 선언하시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개막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