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남조선당국의 친일매국협정연장책동을 단죄/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 담화

2017년 09월 06일 09:00 공화국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은 최근 남조선당국이 일본과 남조선일본군사정보보호협정을 연장하기로 합의한것과 관련하여 5일 이를 규탄하는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미국의 강박과 배후조종밑에 박근혜정권이 지난해 11월 일본과 강행체결한 군사정보보호협정은 《북핵위협》과 유사시에 대비한다는 구실밑에 쌍방이 공화국북반부에 대한 감시 및 정탐자료들을 서로 교환하는것을 목적으로 하고있지만 기본은 남조선과 일본의 군사적결탁을 강화하고 미국주도의 3각군사동맹구축을 본격적으로 다그치기 위한 전주곡이라고 까밝혔다.

특히 엄중한것은 《정보교환》의 명목밑에 《대동아공영권》실현의 야망을 꿈꾸며 군국주의부활에 열을 올리고있는 일본반동들에게 조선반도재침의 길을 더 활짝 열어주는 극히 위험하고 범죄적인 사대매국협정이라는것이라고 밝혔다.

남조선당국이 박근혜의 추악한 전철을 그대로 밟으면서 친일매국협정연기놀음을 벌린것은 결국 우리 민족의 백년숙적과 결탁하여 동족과 끝까지 대결해보겠다는 비렬한 흉심을 그대로 드러내놓은것으로 된다고 주장하였다.

남조선당국의 친일매국협정연장책동을 조선의 자위적핵무력강화조치를 악랄하게 걸고들며 북침핵전쟁도발에 광분하는 미제와 일본반동들의 대조선적대시정책에 대한 적극적인 추종이며 극악한 동족대결망동으로 락인하였다.

미국의 《싸드》추가배치강행에 이어 벌려놓은 친일매국협정연장놀음은 남조선당국의 뿌리깊은 사대근성과 가련한 식민지주구의 처지를 더욱 여실히 드러내보일뿐이라고 지적하였다.

대통령선거때에는 제입으로 매국협약이라고 비난하면서 페기하겠다고 공약으로까지 내들었던 집권자가 청와대에 들어앉기 바쁘게 이를 헌신짝처럼 줴버리고 미일상전의 품에 더 바싹 기여들어가는 행태는 그들이 떠드는 적페청산이라는것이 민심을 기만하기 위한 한갖 속임수에 불과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고 하면서 담화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현 남조선선당국이 우리 나라에 대한 재침야망에 미쳐있는 불구대천의 백년숙적과 그 무슨 《공조》를 운운하면서 외세추종정책을 《만능처방》으로 여기고있는 한 우리 민족끼리의 정신에 기초한 북남관계개선을 기대할수 없다는것은 날이 갈수록 명백해지고있다.

제손으로 제눈을 찌르는 자멸행위를 한 남조선당국은 남조선민심의 거센 반일항거에 직면하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